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카페투어

[동인천 카페] 인천 자유공원 카페 Wknd Lounge

by 널스여니 2022. 5. 6.
반응형

Wknd Lounge




인천 중구 송학로 63
동인천역 2번 출구에서 669m

영업시간: 12:00~20:00






오늘은 자유공원 근처에 있는 wknd lounge라는 뷰카페에 왔어요

워낙에 벚꽃뷰로 유명한 곳인 카페🌸

저는 벚꽃이 다 지고 오긴 했지만 벚꽃이 없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번에 퇴근하고 왔었는데 마감시간이 8시라서 맘껏 못즐겼어서 꼭 낮에 와야지 했었던 곳!

평일 낮이였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치 않았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 하나 주문했답니다.

커피와 티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고, 디저트로 케이크도 있었어요🧁

저는 오늘 노트북 작업을 할 것이기 때문에 와이파이 필수!!


 

제가 아이보리 색감을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완전 취저당했어요

 



카페가 2층으로 구성 되어있는데
가슴이 뻥 뚫린 느낌이 들 정도로 넓고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곳곳에 갬성 가득한 스팟이 가득하고
넓은 창문 너머로 뷰가 장난아니에요




요기가 그 유명한 인생샷 스팟!!

왜 벚꽃뷰로 그렇게 유명한지 알 것같아요

그냥 푸른 나무만 보여도 이렇게 예쁜데 벚꽃나무면 완전 여자마음 훔칠 곳 확실!!



2층으로 올라와 보았습니다



2층도 1층 못지않게 낭만 한가득이에요



좌석도 많은데, 하나같이 다 예뻐서
어디에 앉아도 인생샷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요즘 날씨도 따뜻하게 풀리고 있으니 자유공원가서 산책하면 더 멋진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