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여행

거제 바다뷰 카페 오송웨이브

by 널스여니 2021. 6. 20.
반응형

오송웨이브






경남 거제시 동부면 오송7길 3-1 오송웨이브
매일 11:00~ 21:00 (Last order 20:00)
주차 가능








동그란 포토존이 유명한 이 곳 오송웨이브!
요즘 거제도에서 핫한 카페라길래 안가볼 수 없었어요😆





날씨가 맑아서 하늘이 너무 예뻤던 날🌻
주차 걱정 할 필요 없을 정도로 주차장도 정말 넓었어요
후딱 주차하고 포토존이 어디있나 둘러봤어요





매장 입구에 똭!
다들 저 동그란 곳에서 인생샷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저랑 친구도 카페들어가기 전에 사진부터 찍자 해서 줄을 섰습니다.




사진을 다 찍고 매장으로 들어가려면 넓은 문이 반겨줍니다.
한쪽에서 힘껏 밀어주면 문이 열려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여러가지 베이커리와 카운터가 나옵니다
하지만 저희가 갔을 땐 베이커리가 거의 다 소진되어 있어서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간단히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레몬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여기저기 카페구경을 했어요




카운터가 있는 2층에는 넓은 창이 있어서 탁트인 느낌이 너무 예뻤어요





카운터에서 야외로 나오면 테라스가 있어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푸른 잔디에 바다뷰까지!!

카페에서 돗자리까지 대여가능 하다고 해요
이렇게 맑은 날엔 카페 내부에 있는 것보다 돗자리 펴고 맑은 날씨를 만끽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층으로 내려오면 좌석들이 많았고, 화장실도 있어서 대부분 사람들이 1층에서 즐기고 있더라구요

1층 역시 넓은 창으로 되어있어서 카페에 앉아만 있어도 푸른 잔디와 바다뷰를 맘껏 즐길 수 있었어요




야외로 나와서 바다쪽에서 찍은 오송웨이브 역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여유즐기기 딱 좋은 풍경이였어요




카페가 넓다보니 가족단위로도 오기 좋은 곳 같고, 연인, 친구들은 말할것도 없쥬?!!
날씨 좋은 날 오시면 정말 카페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제가 아쉬웠던건 빵도 먹고 싶었은데 저희가 늦게 가서 그랬는지 먹을 수 있는 빵이 없었다는 점😂

나중에 거제도 가게 되면 또 오고 싶을 만큼 추천하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