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일상

BBQ 신메뉴 황올한 깐풍순살 내돈내산 후기(feat.모둠치즈볼, 케이준감자)

by 널스여니 2021. 8. 10.
반응형


BBQ 황올한 깐풍순살





친구와 퇴근 후 치콜 하기로 약속한 날🍗

BBQ치킨 쿠폰이 있어서 BBQ에서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평소엔 치킨 먹을때 주로 배달로 시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직접 매장에 가서 먹었습니다
안먹어본 치킨을 먹어보고 싶어서 신메뉴 중에서 골랐어요

저의 픽은 깐풍치킨!
3월 신메뉴라고 하던데 저는 이제야 먹어보네요😝
브레이브걸스 분들이 깐풍치킨 광고도 찍으셨더라구요!!
그렇담 믿먹 쁘걸 아니겠습니꽈?!!

뼈있는 치킨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이날은 매장 사정상 순살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 황올한 깐풍치킨 19,900원
# 황올한 깐풍순살 20,900원

그리고 치킨만 시키면 아쉬우니까 사이드메뉴도 시켰습니다


# 모둠볼 10개 (황금알/크림/쇼콜라/더블/고구마) 9,000원

# 케이준감자 3,000원





여윽시 치킨은 옳다😋




깐풍치킨은 특제 깐풍소스와 고추, 대파와 함께 버무려 만든다고 해요
양념이 찐하게 버무러져 있어서 짭조름하니 맛있더라구요

약간 라면스프만?? 후추맛이 강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순살이라서 뻑뻑할까바 걱정했었는데 뻑뻑하진 않았고 적당히 야들야들 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제 입맛엔 딱이였어요

케이준 감자는 상상가능한 그 맛이에요
맘스터치 감자튀김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모둠볼은 총 10개가 들어있는데 5가지 맛으로 2개씩 들어있었어요
황금알, 크림치즈, 쇼콜라, 더블치즈, 고구마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사실 황금알, 크림치즈, 더블치즈는 베이스가 치즈다 보니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그냥 치즈볼 맛이였는데, 열어분! 쇼콜라맛 꼭 드셔보세요
요즘 어느 치킨집이나 다 치즈볼 같이 팔던데 쇼콜라맛은 BBQ에서 밖에 못본것 같아요
사이드 메뉴로도 좋았고, 디저트 느낌도 나서 좋더라구요

2개씩 들어있어서 친구와 사이 좋게 1개씩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랑 수다도 떨고 맛있는 치킨도 먹고 넘나 만족스러운 저녁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