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일상

루나랩 홈 노트북 거치대 휴대용 NO3 카카오톡 선물 받은 후기

by 널스여니 2021. 9. 23.
반응형

루마랩 홈 노트북 거치대 휴대용 NO3







최근에 LG 그램 16인치를 구매했었는데 노트북 산 기념으로 친구가 노특북 거치대를 선물해주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내주었고, 저는 간단하게 주소만 입력하고 배송이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배송완료




카카오톡에서 휴대용 거치대가 4종류가 있는데 저는 그 중에 하나를 받았어요




출처-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이즈 정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나와있더라구요
160~195mm로 노트북 사이즈에 따라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길쭉한 박스에 포장되어서 배송이 되어서 왔구요,
구성품은 거치대 파우치, 휴대용 거치대,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설명서가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브라켓을 펼쳐주면 금방 모양이 잡히더라구요.
펼치고 닫을 때 부드러운 편이였고,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브라켓 하단의 받침탭을 열어주면 노트북을 거치할 수 있어요
저의 16인치 노트북도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답니다.





노트북 샀다고 하니까 바로 선물 보내준 내 친구🥺
완전 쎈쓰쟁이라니깐요!!
노트북 많이 쓰다보면 거북목 증후군 생길 수도 있으니까 미리 예방차원에서 선물 해준거였어요!!
저렴한 가격에 친구의 정성은 가득 들어간 루나랩 홈 노트북 거치대!!
앞으로 노트북 쓸 일이 많아서 실용적으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