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일상

[인천 맛집] 송도갈매기 송림직영점에서 즐거운 가족 외식

by 널스여니 2021. 9. 28.
반응형

송도갈매기 송림직영점






인천 서구 백범로 872
매일 11:30~22:00
주차 가능








오늘은 새언니 생일 기념으로 송도갈매기에서 가족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모두 퇴근 후 저녁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답니다.

저는 새언니를 위해 주문 제작한 케이크를 픽업 후 바로 송도갈매기로 갔어요

https://zjsy1014.tistory.com/211

제이엘앤미크라(JL&micra) 인천 도화 주문제작 케이크 구매후기

제이엘앤미크라(JL&micra) 인천 미추홀구 송림로 194 신동아파밀리에 단지내 상가 월~토 09:00-21:00 수 12:30-21:00 일(정기휴무) instagram jl_micra 곧 있으면 새언니 생일!!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zjsy1014.tistory.com




1층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송도갈매기가 나옵니다.
주차장이 넓직해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코로나 시기에 외식하기 불안할만도 한데 이 곳은 모든 좌석이 칸막이로 가려져 있고 룸으로 되어있는 곳도 많아서 정말 안심이 되었어요

프라이빗하게 우리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저녁 식사 시간🥰



특별히 새언니가 룸으로 되어있는 공간으로 미리 예약을해놔줘서 저희는 룸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예약해놓은 시간에 도착하면 이렇게 미리 세팅을 해놔주시더라구요
굉장히 대접 받는 느낌😆
감동이였어요

밑반찬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았어요




퇴근하고 와서 그런지 너무 배고픈 상태😵‍💫
얼른 먹고싶어서 앉자마자 메뉴판 정독 들어갑니다!!

일단 시작은 가볍게 전통 갈매기 2인분, 마늘 갈매기 2인분을 시켰어요




메뉴가 나오는 동안 새언니 생일축하해주기🥳🥳
새언니가 케익 넘 예쁘다고, 이거 예뻐서 어떻게 먹냐고 넘 좋아해줘서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고기🥩
저는 양념된 고기가 좋아서 마늘 갈매기살을 집중 공략했습니다




야들야들~ 부드럽게 녹아 없어지더라구요~
이렇게 부드러울 일이냐며~😋😋

전통 갈매기 2인분, 마늘 갈매기 2인분 추가로 시킨건 안비밀😆



고깃집오면 면종류 먹어줘야 되는거 국룰이잖아요?!!
쟁반 막국수 대 추가로 시켰지요~



싹싹 비벼서 고기랑 싸먹으면 끄읏😍

입안이 깔끔해지는 느낌입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서 후식까지 아주 완벽했어요

새언니 덕분에 맛있는 고기도 먹고 오랫만에 가족들 다 같이 만나서 얘기도 하고 너무 따뜻한 저녁이였어요




예전에는 송도갈매기 고기 먹고 싶으면 송도까지 갔었어야 됐는데 요즘에는 체인점도 많이 생겨서 집 가까이 있으니 너무 좋은거 있죠?!!

프라이빗 하게 공간도 나눠져 있으니까 가족 외식하기도 너무 좋고,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너무 편하고 안전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