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일상

제이엘앤미크라(JL&micra) 인천 도화 주문제작 케이크 구매후기

by 널스여니 2021. 9. 28.
반응형

제이엘앤미크라(JL&micra)






인천 미추홀구 송림로 194 신동아파밀리에 단지내 상가

월~토 09:00-21:00
수 12:30-21:00
일(정기휴무)

instagram jl_micra






곧 있으면 새언니 생일!!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케익을 주문제작해보기로 결정했어요
마침 집 근처에 케익 주문제작 할 수 있는 카페가 있길래 인터넷으로 찾아봤습니다.
‘제이엘앤미크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해서 문의하면 되더라구요




넘나 귀염뽀짝한 외관🤩🤩
일요일만 휴무고 평일이랑 토욜은 계속 운영하시더라구요




주문 제작 케이크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커피, 라떼, 스무디같은 음료와 쿠키와 스콘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카페 외관도 너무 예뻤는데 내부는 더 예뻤어요
마치 공주님이 된 것만 같은 느낌🥳

핑쿠핑쿠한 분위기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너무 귀여워서 당장이라도 파티하고 싶더라구요




넓지는 않치만 카페다 보니까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실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실제로 제가 갔을 때 커피 마시고 계시는 분들도 몇몇 계셨어요

쿠키 또한 너무 귀여우면서 먹음직 스러운거 있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젤리까쥐😋😋
사장님이 넘 친절하셨어요

이 곳 케이크는 3가지 사이즈로 되어 있더라구요

지름 13센치 미니 35,000원
지름 16센치 1호 43,000원
지름 19센치 2호 55,000원

레드벨벳/ 당근 중에 맛을 선택할 수 있었고, 크림은 가벼운 느낌의 부드러운 크림치즈 생크림을 사용하신다고 하셨어요


저는 지름 16센치 1호 사이즈로, 새언니가 당근케이크를 좋아해서 당근으로 선택했습니다.




어떤 디자인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제이엘앤미크라 인스타에 들어가서 저희 새언니랑 딱 어울릴만한 디자인을 발견한거 있죠?!!

그래서 이 화면을 캡쳐해서 카톡으로 바로 문의했더니 성함, 전화번호, 픽업날짜와 픽업시간을 작성할 수 있는 폼을 보내주셨어요

티아라는 제가 따로 구매해서 케익 픽업 날짜 전까지만 보내주면 된다고 하셔서 픽업 하루 전날 티아라를 전달했어요


https://zjsy1014.tistory.com/209

티아라 케이크 왕관 M사이즈 구매 후기

티아라 케이크 왕관 M사이즈 곧 있으면 저희 새언니 생일이여서 케익제작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케익은 티아라 케이크였는데 케익가게에 문의해보니 티아라는 직접 준비해서 케

zjsy1014.tistory.com





생일 당일🤗
케익 픽업 시간에 맞춰 갔더니 요로코롬 넘 예쁘게 만들어 주신거있죠🥳🥳

울 새언니랑 너무 잘 어울리는 케이크🥰
저녁에 가족 외식있어서 바로 선물했더니 새언니도 넘 좋아해줘서 넘 뿌듯했어요
이렇게 예쁜걸 아까워서 어떻게 먹냐면서😝😝




가족, 친구 생일이나 기념일 같은 날 이렇게 케익 주문 제작하는 것도 넘 의미있는 선물인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여기 자주 이용할 생각입니다!!
사장님들 넘 친절하시구 완전 금손👍👍

예쁜 케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