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일상

[부천 맛집] 뜨끈한 국물이 땡길 때 개성손만두 중동점

by 널스여니 2021. 9. 30.
반응형

개성손만두 중동점







경기 부천시 석천로 95
매일 11:00~22:00
주차 가능








어제 친구들과 늦게까지 놀고, 아점 겸 뜨뜻한 국물이 생각나는거 있쥬??

친구 집들이 파티🎉 (feat.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기, 친구들과 계속 먹기)

저희 대학 친구들이 항상 1년에 한번 씩 연차 맞춰서 팬션잡고 놀러가거든요~ 근데 이번년도는 코로나가 심각하기도 하고, 마침 친구가 더 넓은 집으로 이사한 기념으로 친구네 집들이를 하기로

zjsy1014.tistory.com



친구네 집에서 하룻밤 자고, 친구네 집 근처에 만두전골집이 있길래 방문해 본 개성손만두!!

체인점이라서 지역에 따라 쉽게 접할 수 있겠더라구요

매장 뒷쪽에 주차장도 있어서 참 편했어요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QR코드를 찍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는 만두전골 4인분, 손만두(김치만두 1인분, 고기만두 1인분)를 주문했어요




손만두집답게 여기서 직접 만두를 빚고 계시더라구요😀





추가 반찬으로는 겉절이와 단무지무침이 있었어요
셀프로 갖다먹을 수 있어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드뎌 만두전골이 나왔습니다!!
만두전골이 끓기를 기다리며..




그 사이에 손만두가 나와서 만두로 일단 입가심을 했어요 헤헷😆

역시 직접 빚으신 만두라 그런지 속이 알차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만두전골아 빨리 끓어라..!!🥺





저 완전 만두킬러 거든유
완전 제 스타일~
국물도 뜨뜻하니~ 몸이 녹아유 녹아~





마지막에 칼국수사리 까쥐~
아점을 아주 든든히 먹었습니당!

체인점이라서 사시는 곳 주변에서 편하게 즐기 실 수 있을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