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여행

거제도 맛집_ 거제도 오면 먹어야할 물회 맛집 웅아회물회

by 널스여니 2021. 6. 18.
반응형

웅아회물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171
주차 가능






지인 중에 저보다 먼저 거제도 여행을 갔다온 분이 있어서 추천받아 찾아간 웅아회물회🐬

거제도 가면 여긴 꼭 가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저도 물회를 너무 좋아해서 친구와 찾아왔습니다.





저녁식사를 하러 왔어요
해안도로쪽에 위치해 있었고 주차자리는 4?5?자리 정도 있는 협소한 공간이였어요




깔끔한 가게 내부



저희는 창가자리 쪽에 앉았어요
해안도로 쪽에 위치한 가게라 그런지 물회먹으면서
경치보기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앉은 쪽은 테이블 좌석쪽이였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면 룸형식의 공간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웅아스페셜물회 중(2인) ₩40,000과 공기밥 1개를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 입니다.
모든 반찬 리필가능했고 상다리 부러질만큼 종류도 다양했어요

공기밥 시킨 이유가 마지막에 물회에 말아먹으려고 시킨거였는데 기본 반찬들 하고 먹어도 한그릇 뚝딱 할 만큼 종류 가짓수가 많았어요😝

하지만 저희는 물회에 집중하고 싶어서 엄청 참았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물회 비주얼
그릇 자체에서 압도당하는 느낌이였어요
거기에다가 다양한 해산물과 새콤달콤한 초장맛까지!






육수까지 붓고 쉐킷쉐킷~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도 싸먹어 봤어요




어느정도 먹고 국수까지 넣어서 먹었어요
국수도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국수먹고 공기밥도 말아먹었는데 너무 허겁지겁 먹는것에 집중하다 보니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양도 많고, 반찬 리필도 계속 해주시고, 새콤달콤 맛있는 물회에 가성비가 정말 좋았고, 사장님들도 친절하셔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지인한테 추천받아서 왔지만 정말 만족스러웠던 맛집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