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여행

거제도 여행코스 추천_ 근포동굴에서 인생샷 찍기 거제도 가볼만한 곳

by 널스여니 2021. 6. 18.
반응형


근포동굴





경남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450-1
무료입장
주차 가능 (무료)
주차장 주소: 경남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489-18









근포땅굴 또는 근포동굴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거제도하면 떠오르는 명소 중 한곳인것 같아요.

인생샷 찍기 위해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아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안내표지판을 보면서 좀 걷다보면 도착하게 됩니다.





걸어오는 길에 지명유래에 대한 안내판도 있더라구요
근포동굴은 일제강점기때 파 놓았던 것으로, 1941년 일본군이 외지인 보급대를 동원하여 발파작업 등으로 포진지 용도로 굴착하다 1945년 해방이 되자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내부가 H자형으로 서로 관통되어 있는 쌍굴도 있다고 해요.





땅굴 앞은 바다가 펼쳐져 있었고, 포토존도 있었어요.





근포동굴에 도착해서 보면 동굴 입구가 2개인데
이게 아까 표지만에서 봤던 H자형 쌍굴인걸 알수있었습니다.

다들 인생샷 찍기 위해 줄을 서있네요
저와 친구도 그 뒤로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제가 간날은 날씨가 흐리기도 했고,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친 않았어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흐린 날씨탓에 인생샷 안나오면 어쩌지 걱정 한 가득이였는데 넘나 만족스럽게 나온 사진📷

얼굴 표정이 안나오니 더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 인생샷 맛집이니 거제도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