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일상

홍대 디저트 푸딩케이크와 구움과자가 유명한 맛집 '코코로카라'

by 널스여니 2021. 12. 30.
반응형

코코로카라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8길 17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748m

영업시간: 수-일 12:00-20:00
(월, 화 정기휴무)





빵순이 여니의 메모장에 작년부터 써져있던 '코코로카라'
바디프로필을 찍은 후부터 계속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드뎌 다녀왔습니다!!

푸딩케이크라니!!
직접 맛보기 전까지는 감히 상상할 수 없는 맛이자나유!☺️☺️




저는 지하철을 타고 다녀왔습니다.🚃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좀 걷다보면 요로코롬 아기자기한 가게가 등장합니다!

코코로카라만의 마스코트인 캐릭터가 넘 귀여워용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괜히 저의 마음을 더 설레게 해요☃️ (사실 빵 살 생각에 더 설레이기도 해요 헤헿😝)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QR코드 인증과 손소독을 해주었습니다.




매장에는 수많은 디저트들이 반겨주고 있어요🥐🥨🥯
푸딩케이크, 마들렌, 티케이크, 쿠키 등등
종류별로 다 맛보고 싶을 만큼 넘나 예쁘고 먹음직스러워요



코코로카라 사장님께서 그 전날에 인스타그램에 메뉴 및 라인업을 올려주시기 때문에
저는 전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무엇을 살지 미리 생각해놓고 갔습니다.



하지만 실물을 보니 미리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더 사고싶은 충동이 생기더라구요

후..후.. 진정..😵‍💫😵‍💫



저는 평일 1시 30분쯤에 왔었는데 메뉴들이 많이 비치되어 있어서 넘 좋았어요




각 메뉴별로 어떤 재료가 들어가 있는지 써놔주셔서 알아보기도 편하더라구요




한쪽 벽면에는 굿즈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런치백, 파우치, 유리컵 등등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셔서 계속 눈길이 가더라구요




푸딩케이크와 티케이크를 구매 후 얼릉 먹고싶어서 서둘러 집으로 갑니다!!

역시 유명 베이커리집답게 손님들이 끊임없이 오더라구요
만족스러운 소비 후 얼릉 집으로 꼬고!!🥰




짜쟌!!🤗

저는 푸딩케이크( 치즈팝/ 딸기 오레오/ 흑임자)
티케이크( 피넛버터 젤리/ 트리플 콤보스)를 구매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직접 알려주셨고, 보관법이 적혀져 있는 메모도 주셨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모두 차갑게 먹어야 맛있다고 하셔서 집에 오자마자 잠시 냉장보관을 해두었습니다.




헤헿 하지만 너무 먹고싶어서 거의 바로 꺼냈어요
비주얼 완전 영롱스🤩

제가 젤 좋아하는 치즈, 오레오, 흑임자, 피넛버터
이건 못참지😉



피넛버터 젤리 티케이크(3,800원)

땅콩버터, 라즈베리잼, 청크 초콜렛, 치즈케익의 환상의 조합으로 꾸덕한 땅콩버터에 상큼한 라즈베리쨈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트리플 콤보스(3,800원)

꾸덕한 치즈의 맛에 콤보스 과자가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고 이것이 바로 단짠의 정석!!
약간 뿌링클 느낌도 나서 넘 제 취향이였어요



치즈팝(7,600원)

체다치즈크림+롤치즈+닐라웨이퍼+치즈케익

사실 맛이 자극적이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기분좋게 치즈의 짭쪼롬함과 닐라웨이퍼의 바삭한 식감과 군데군데 씹히는 롤치즈와 치즈케익의 조합이란
정말 맛없없 조합아닌가요??

푸딩이라고 하면 보통 탱글탱글한 젤리같은 푸딩을 상상하기 마련인데
코코로카라의 푸딩케이크는 정말 상상이상의 맛이였어요

여러 재료들의 조화가 아주 잘 어울렸고 푸딩이라고 해서 마냥 사르르 녹는 것이 아니라 식감까지 살려주셔서
넘나 취향저격!!



딸기 오레오(7,600원)

바닐라 크림+블랙쿠키+딸기+피스타치오

이 조합 또한 말해 머해유
바나나 오레오랑 딸기 오레오랑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딸기 오레오 산것에 '내 자신 칭찬해!'😎
상큼한 딸기에 바삭한 오레오쿠키의 조합!
게다가 피스타치오의 오도독한 식감 또한 넘나 재밌어요




마지막으로 흑임자(7,300원)

흑임자크림+땅콩쿠키+강낭콩배기+흑임자

제가 할미 입맛으로써 흑임자는 사실상 1순위였어요
세상 꼬소한 흑임자 푸딩케이크!!

3가지 푸딩을 먹어보면서 느낀 건 제가 바삭한 식감이 있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푸딩을 먹는데도 하나하나 식감을 놓치지 않아주신게 넘 감사하더라구유

오늘 맛보지 못한 그 외 푸딩케이크들의 맛과 티케이크, 마들렌의 맛이 더욱 궁금해지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곳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구매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다.
코코로카라는 택배구매도 가능해서 타지역에 사신다면 먼길오지 않으셔도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https://www.kokorokara.store/

코코로카라

마음을 담은 작은 과자점 코코로카라 입니다. 작고 소박하지만 진심만큼은 가득 깃들어 있습니다.

www.kokorokara.sto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