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카페투어

루프탑카페 앨리웨이 인천점 메종드베르 다녀온 후기

by 널스여니 2021. 9. 25.
반응형

메종드베르 (Maison de Vert)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 88번길 12 110동 3층 3-44호 (앨리웨이 인천점 컬처동 3층)
매일 11: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집 근처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안가볼 수 없지!! 하는 마음으로 다녀온 인천 앨리웨이!
복합 상가라 카페, 맛집, 옷가게 등등 구경할 거리가 너무 많았어요!
저희 집 근처에는 아파트들도 많고, 그만큼 아기 키우는 집도 많거든요
근데 앨리웨이에 키즈카페도 있어서 가족들 단위도 많이 오더라구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엘리베이터 쭈욱 타고 3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메종드베르 카페!


카페 외관부터 깔끔한 느낌으로 제 갬성에 너무 맞았어요


일단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음료 주문부터 했습니다.
커피부터 에이드, 티 등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디저트 종류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케이크, 쿠키, 스콘 등 여러가지 있었어요


여러 종류의 스콘, 마들렌, 쿠키
모양도 너무 귀엽고,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그 중에 가장 잘 나가는 메뉴가 스콘 종류인가바요
당당하게 Best 1, 2, 3이라고 써져 있더라구요


그 외에 크로와상, 몽블랑, 까눌레 등 빵 종류도 있네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4,800원)만 시켰습니다.
요즘 카페에서 자격증 공부하는 재미에 빠졌어요ㅎㅎㅎㅎ


자격증 공부하기 전 카페 내부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초록 초록한 느낌과 테이블과 의자가 우드라 더욱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나더라구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시원 시원해 보이는 느낌 플러스!!


넓은 내부에 다양한 테이블로 비치되어 있어서 더 좋았고, 창가 쪽(?) 상가 쪽(?)에 1인 자리도 있었는데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핸드폰도 충전 할 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푹신한 쇼파 자리도 있었는데, 이 곳에도 아래쪽에 콘센트가 있었어요.


루프탑 앞에도 초록초록하게 꾸며져 있어서 마음의 평안 가득!


이 곳이 메종드베르 카페의 핵심 아니겠습니까!!
루프탑 쪽도 초록초록과 우드의 조합이 돋보였어요

카페 내부만큼 루프탑도 굉장히 넓었습니다.
자리 간격도 넓찍하게 떨어져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안성맞춤이였어요
시간이 지나니 손님들도 많이 왔었는데, 요즘 날씨도 선선하니 너무 좋잖아요?!!
대부분 카페 내부보다 이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루프탑에서 맛있는 디저트 먹으려구요!

인천 도화동에 있으니 이 곳에 오실 일 있으시거나 근처에 사신다면 꼭 와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