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카페투어

제주 감성 가득한 인천 도화 카페 랑데쟈뷰

by 널스여니 2021. 9. 20.
반응형

랑데쟈뷰 (RENDEJA-VOUS)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 88번길 12 110동 2층
매일 10:00~22:00
주차 가능







추석 전 날이라 그런지 영업을 안하는 카페가 꽤 많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웬걸?!!
추석 전날뿐만 아니라 추석 당일에도 정상영업을 해주신다는 랑데자뷰ㅠㅠ
사장님 감사합니다ㅠ!!
마침 집 근처이기도 해서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앨리웨이 인천점 컬처동 2층에 있었어요.


카페 내부 넓은 것 보세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너무 좋았어요.


카페 입구에서 부터 느껴지는 제주 갬성!
돌담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하셔서 서비스나 할인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음료 주문부터 했습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에이드, 블렌디드 등 음료 종류가 다양했어요.


케이크 종류들도 다양하고 하나같이 전부 예쁘고 먹음직하고 다 해요ㅠㅠ


일단 저는 기본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5,500원)를 주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면 요로케 귀여운 진동벨을 주시더라구요


매장 내부 역시 돌담과 식물들로 마치 작은정원 느낌이 났습니다.
나무데크로 만들어진 길과 나무 조각조각들이 테이블 밑에 깔려있었어요

돌담과 나무들 덕분에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전부 까만색이여서 카페 분위기가 훨씬 고급스럽게 느껴졌어요.


한켠에는 정말 제주도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어요.


야외 테라스도 있었는데, 야외에는 자갈돌과 우드 테이블의 조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내부만큼 야외 테라스도 정말 넓었는데, 역시 예쁜 곳에는 사람들이 모이는 법이자나요
사람들이 많아서 예쁜 야외테라스는 사진으로 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았어서 테라스에 앉아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오고 저는 자격증 공부도 하고, 여러가지 취미 활동을 즐겼답니다.
예쁜 곳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