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카페투어

실내 정원이 있는 영주 카페_ May Bloom 메이블룸 카페

by 널스여니 2021. 7. 31.
반응형

May Bloom 메이블룸 카페






경북 영주시 장수면 용주로 492 MayBloom
매일 10:00~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친구 중에 경북 봉화에 사는 친구가 있어서
이번 주말에 친구네 집에 놀러갔어요

경북에 온 이상 그 지역에 맛집과 카페를 놓칠 수 없어 찾아온 메이블룸 카페


인터넷 찾아보니 실내 정원도 있고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도 있길래 드라이브 겸 영주로 왔습니다.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았어서 매우 신난 상태였어요😝
맨 오른쪽 파란건물이 실내 정원이 있는 곳으로 추정됩니다!!




외관부터 갬성카페 느낌 물씬 나구요~
저는 화이트 느낌나는 걸 좋아하는데 딱 제 스타일이였어요





저는 주말에 간거라 사람들이 꽤 있었어서 실내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너무 예뻤어요

하지만 이 곳에 온 이유는 실내정원이였기 때문에
들어서자마자 자리부터 맡았습니다.




이 문이 실내 정원으로 이어지는 문이였어요.
이 문을 통과하는 즉시 분위기 제대로 반전됩니다.

자리는 4자리 정도 있을 정도로 엄청 넓진 않았지만
미니 식물원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푸릇푸릇한 분위기에 저절로 힐링되는 기분~

요즘 날씨 정말 덥자나요??
혹시라도 꿉꿉하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에어컨이랑 선풍기를 틀어놔서 그런지
꿉꿉한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제대로 자리 잡아놓고서야 주문한 메뉴😝

트리플 베리 크럼블 파이랑 각자 음료를 시켰는데
디저트 비주얼 장난아니에요🍰

크럼블 파이 위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랑 각종 베리까지 얹어 주셔서 완전 내스타일 디저트!

나중에 친구네 집 또 놀러가면 메이블룸 카페도 재방문 하고싶은 마음 뿜뿜 입니다

이 날 친구들이랑 수다도 엄청 떨고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