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life/카페투어

인천 가좌동 카페 드폴비다(DPVD) 핫플 다녀온 후기

by 널스여니 2021. 9. 5.
반응형

드폴비다(Cafe De Por Vida)





인천 서구 원적로 96번길 26 프라자 1층 115호
AM 10:30~ PM 21: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가좌시장 안쪽에 핫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가좌시장 동문쪽에서 50m정도 걸어다가보면 금방 나오더라구요




간판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가좌시장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핫한 카페 등장!!🤗




블랙과 우드의 시크한 조합이 시장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드는 것 같았어요




바깥에는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 이곳에서 커피마셔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와보니 카페 중간에 넓은 테이블이 딱 눈에 띄었어요

전체적으로 넓은 외관과 오픈형 주방으로 시원스러운 느낌을 받았답니다.




일단 QR을 찍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커피와 차 종류들이 여러가지 있었고, 시선강탈하는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도 있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를 시켰는데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산미가 느껴지는 NewYork Blend와 고소한 맛의 Chicago Blend

저는 고소한 맛이 좋아서 Chicago Blend로 선택했습니다.




카운터 옆에 예쁘게 진열되어 있는 케이크와 쿠키들🍪🧁

드폴비다 카페는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음료를 주문해놓고 카페 내부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졌어요😝

카페 중간 넓은 테이블 사이에 분재를 심어놔 미니 정원느낌도 나구요




이곳이 바로 카페 포토존📷📸

조명도 있어서 스튜디오에 온 것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넓은 내부에 다양한 테이블로 비치되어 있는 이 곳.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한 쪽에는 푹신한 쇼파자리도 있었어요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맞게 투명 칸막이까지 되어 있어서 더욱 안심이 되었어요



혼자 온 저는 창가 쪽 자리에 앉아 커피 마시면서 책도 읽고, 취미 생활을 즐겼답니다.
일자형 테이블에는 콘센트도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도 좋았어요

카페 앞에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 할 필요도 없구요!!

혼자와도 좋고, 친구들과 와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먹으면서 수다떨기도 좋은 곳인것 같아요

집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 알게되어서 넘나 뿌듯😆

앞으로 자주 올 것같은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